All Story




배우 한지은과 래퍼 한해가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12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한해 인스타그램



한지은이 각종 드라마와 영화 출연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고 한해는 군 복무중이지만 두사람은 시간을 내 아울렛 데이트를 즐긴다고 알려지기도 했네요.



한지은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말했으며, 한해 소속사 브랜뉴뮤직는 "한해가 군 복무 중이라 그럴 수 없다"고 부인했으나 나중에는 인정했죠.


한지은은 2010년 영화 '귀'를 통해 처음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수상한 그녀' '상의원' '기술자들' '부산행'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한지은 인스타그램


특히 얼굴을 알린건 김수현 주연의 영화 리얼인데요. 당시 4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한 그녀는 '김수현의 여인'으로 눈도장을 찍기도 했습니다.



영화에서는 설리와 함께 연기력 논란이 있기도 했지만, 얼굴을 알리는 계기가 됐죠. 이후 드라마 '빛과 그림자' '아이가 다섯'에 출연했으며, 백일의낭군님에서는 정제윤(김선호)의 조력자인 기생 애월 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죠.


현재는 이병헌 감독의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워킹맘 황한주 역으로 첫 주연 도전에 나서기도 했네요. 공명과 커플을 이룬다고 하죠.



남자친구 한해는 2011년 싱글앨범 '얼굴 뚫어지겠다'고 데뷔, Mnet '쇼미더머니' 시즌4,6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7년 팬텀을 탈퇴 후 예능에 출연하며 주목받았죠.



한지은 한해 두사람은 나이차이없는 동갑내기 1990년생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