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KBS2 ‘덕화 TV’로 화제인 가운데 이덕화 나이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덕화는 과거 전성기 시절인 20대 나이에 갑작스러운 오토바이 사고로 3년을 식물인간으로 보냈다고 합니다.



그의 곁을 지킨 사람은 여자친구였던 지금의 아내라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한동네에서 같이 자랐다고 합니다.




결혼할 생각이 없으니 먼저 시집가라했다는데, 교통사고가 나는 바람에 3년을 병원에서 지냈다고 하네요

마음만 먹으면 떠날 수 있었는데 아내는 대소변을 다 받아내며 간호사만큼 일하면서 병수발을 해줬다고 하네요



임예진 어린시절



지금도 감사한 마음으로 산다고 말하며, 모든 재산이 아내이름으로 되어있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이덕화는 덕화TV를 1월에 개설했으며, 현재 3만의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덕화와 아내 김보옥 두사람 나이는 1952년생이라고 합니다.

아버지 이예춘, 딸 이지현 또한 배우로 활동했었습니다.



임예진 나이는 1959년생으로 본명은 임기희라고 합니다.

이날 덕화티비에 게스트로 깜짝등장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