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배우 이장우가 국방의 의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지난 2016년 4월 26일 입대한 이장우는 25일 경기 연천에 위치한 5사단에서 21개월간의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는데요



그는 최근 SBS 본격 연예 한밤을 통해 군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장우는 카메라를 보고 반가운 인사를 건내기도 하며 노래를 부를 당시 바이브레이션을 하며 말년 병장으로서의 여유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 작업하러가자며 동료들과 손을 흔들기도 했네요.



이장우는 전역과 함께 팬들에게 "드디어 전역을 했다. 전역을 해서 너무 기쁘고 또 아쉽다. 앞으로 자주 뵙고 소통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1986년생인 이장우는 2009년 가수로 데뷔 후 배우로 활동해왔습니다.



이후 오자룡이간다, 웃어라동해야, 장미빛 연인들 등의 작품에 출연했고 뮤직뱅크 MC를 맡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이장우는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와 이종사촌지간이라고 말했는데요



어렸을때부터 친하게 지냈는데, 갑자기 형이 스타가 되니 부러웠다고 합니다.




자신은 형처럼 노래를 잘 부르지는 못하니 연기를 해보자 싶어서 오디션을 봤고, 형에게 부담주기 싫었고 먹칠하기 싫었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나이는 1986년생이라고 하며 가족관계로는 무녀독남이라고 하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원래는 그룹 24/7 소속 가수로 연예계에 데뷔했는데, 멤버 세명이 함께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 가수지망생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첫 싱글 이후 해체됐고 현재 각자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다른 멤버였던 노민우, 현우도 연기자로 알려져 있죠




아버지 직업은 직업군인으로 예비역 준장 출신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탤런트 이장우 프로필 키 184cm 라고 하며 소속사는 MADE M 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며

과거 티아라 은정과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