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아는형님에서는 가수 보아, 배우 이상엽이 전학생으로 나왔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사람은 서로를 챙기며 절친캐미를 자랑했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이아바)에 함께 출연하여 연인 연기를 하며 달달한 키스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극중에서 그에게 임신 사실을 고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죠.




2년만에 만난 두사람은 이번에 이아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보아는 이날 원조 댄싱머신으로 현장에서 처음 배운 걸그룹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강호동이 프로듀스 101 시즌2 국민 프로듀서로 활약했던 보아에게 나야나 댄스를 요청했습니다.




이에 본인만의 스타일을 더한 나야나 댄스를 더해 박수를 받았다고 하네요



이날 이상엽은 가수 박현빈, 배우 장혁, 정우성, 이상민 등의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성대모사 머신으로 거듭나기도 했습니다.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이상엽은 녹화 내내 쉴새 없이 끼를 방출했다고 전해졌는데요.




그는 이번에 런닝맨에 나와서도 이광수, 하하와 좋은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었죠.



결국 강호동이 "첫날 질리기 쉽지 않은데"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특히 이상엽은 "아는 형님"에서 같은 소속사 선배 마동석과 강호동의 투샷을 보고 싶다는 희망 사항을 밝혔는데요




이에 강호동도 어설프게 영화 범죄 도시 속 장첸(윤계상) 말투를 흉내 내며 마동석에게 초대 인사를 건넸다고 합니다.



보아 나이는 1986년생 이상엽 나이는 1983년생으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