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의 열애설이 났는데. 나자마자 결별기사가 함께 나왔습니다.



이날 두 사람이 1년간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났는데요




지난해 1월 둘이 함께 태국으로 여행을 다녀왔다며 당시 정황이 담긴 사진도 함께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태국 야외 음식점에서 찍은 사진을 각각 올린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두사람이 데이트하는 영상 목격담이 있기도 설명했네요



한편 장기용은 최근 고백부부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여자주인공 마진주 역을 맡은 장나라가 20대 대학생으로 돌아가 만나게 된 선배 정남길 역을 맡았었습니다.




2017년 연기대상 신인상 후보에도 올랐었죠.



모델로 데뷔한 그는 2013년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2014년부터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괜찮아사랑이야, 뷰티풀 마인드 등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장기용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juanxkui



최근 새 드라마 나의아저씨에 합류하여 촬영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였던 이예나는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데뷔했고, 최근 출연작으로는 써클 이어진 두세계가 있습니다.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무용과 출신이라고 하며 드라마 뿐만 아니라 연극 친구야 미안해 등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이예나 나이는 1993년생, 프로필 키 162cm 이며 장기용 나이는 1992년생으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