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카트쇼에는 쇼호스트 임세영이 방송인 서장훈의 과거를 폭로했는데요



참고로 임세영은 CJ홈쇼핑 MD와 PD 등 동료들이 꼽은 베스트 쇼호스트로, 패션상품 간판 쇼호스트로 활동 중입니다.




처음부터 쇼호스트였던 건 아니라고 말하며, 대학에서 신문방송학과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졸업한 후 CJ오쇼핑 PD로 입사했다고 합니다.



입사후 PD로 일하면서 쇼호스트란 직업에 매력을 느껴서 이후 퇴사해 CJ오쇼핑 쇼호스트 공채에 지원 후 합격했다고 합니다.




2002년부터 PD가 아닌 쇼호스트로 변신해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그는 현재 억대 연봉을 받는다고 하네요.



한편 MC 이민웅은 서장훈에게 "과거 서장훈이 임세영 선배를 데려다준 적 있다"라고 폭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임세영은 "내 친구와 서장훈이 썸을 타던 사이였다" 라고 밝혀 당황시키기도 했습니다.




자신이 20대 중반이었는데 친구와 함께 세번을 만났다고 말했네요



썸녀 친구엿던 자신을 바래다주기 위해 서장훈이 운전대를 잡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 친구와 함께 있을때 '어디야, 오빠가 데리러갈까?' 라고 전화한 것도 들었다고 폭로했습니다




하지만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강하게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네요



친구가 서장훈 씨에게 선물할 셔츠 팔 길이까지 걱정했다고 디테일한 폭로를 하기도 했네요.



쇼호스트 임세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young.lim/




한편 쇼호스트 임세영은 결혼을 했다고 하며 동치미에 나와서 남편이 색약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나이는 1977년생이라고 하며 학력은 서강대학교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