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배우 김지원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KBS 홀에서 열린 2017 KBS 연기대상 행사에 참석했는데요.



이번에 쌈마이웨이에서 박서준이랑 함께 했죠




극 중 보여줬던 애교가 콰이라는 어플로 나오게 되면서 나중에 더욱 드라마가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쌈마이웨이 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애라 : 나 이쁜 척 하면 재수없지.. 근데 나도 진짜 곤란하다~

나는 이쁜 척 하는게 아니라 그냥 이쁘게 태어낭공데

동만 : 나 여자 칠 수 있다..?

애라 : 그고으를~ 남들이 막... 막 이쁜척 한다고 구니까눙 애라도 힘두로 훙..훙..




이번 연기대상은 남궁민, 이유리, 박수홍이 MC를 맡아 총 230분간 생방송된다고 하네요



대상후보는 나오지 않았는데 아버지가 이상해 김영철, 이유리, 황금빛 내인생 천호진이 유력한 후보라고 하네요.



지난 2015 KBS 연기대상에서는 부탁해요 엄마 고두심, 프로듀사 김수현에게 공동대상을 줬습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태양의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이 공동대상을 수상했죠



아무래도 2017년도도 공동수상이 유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김과장' 남궁민-남상미, '아버지가 이상해' 류수영-이유리

'쌈, 마이웨이' 박서준-김지원 '추리의 여왕' 권상우-최강희

'황금빛 내인생' 박시후-신혜선 '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 '고백 부부' 장나라-손호준 등이 후보라고 하네요.




어떤 배우가 어떤 상을 받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김지원은 2016년 태양의후예에서 윤명주 역을 맡아 여자 신인상,

진구와 베스트 커플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우수상 까지 수상했습니다.



배우 김지원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geewonii/




나이는 1992년생이라고 하며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가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으며 프로필 키 161cm 이며

현재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