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에는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 유키스 준, 최병모, 정영주, 신동미, 유인수, 정애연, 김사권, 윤진솔 등이 출연합니다.



복수를 제안하고 결심한 직후 이어지는 반전의 한마디로 드라마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재벌가의 딸, 재래시장 생선장수, 대학교수의 부인으로 살면서 전혀 부딪힐 일 없는 이들이 만난다고 하는데요



어떤 복수를 펼치게 될지 궁금합니다.




김정혜 역을 맡은 이요원, 홍도희 역을 맡은 라미란, 이미숙 역을 맡은 명세빈



세사람은 단호한 결심으로 복자 클럽을 결성하기도 합니다.



(드라마 대본리딩 현장)



재벌가의 딸 김정혜는 돈밖에 없다는 듯한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재래시장의 생선장수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홍도희는 내새끼는 건들지 말았어야지 하면서 복수에 동참한다고 하네요



정숙한 현모양처로 가족을 위해 희생해온 이미숙은 참아서 해결되는게 없다는걸 알았다며 복자 클럽에 합류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크리미널 마인드 후속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드라마는 파스타, 미스코리아, 구여친클럽을 맡았었던 권석장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이지 작가, 황다은 작가가 공동집필한다고 하네요




원작은 사자토끼 작가의 웹툰 부암동 복수자 소셜클럽이라고 합니다.



2016년에 완결난 다음 웹툰 이라고 하네요.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socialclub



출처 : 유키스 준 인스타그램


결말도 이미 나왔을테니 어떤식으로 드라마가 탄생하게 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