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드라마 엽기적인그녀의 마지막회가 방송됐는데요



여기에서는 모든 갈등을 한번에 해결한 뒤 해피엔딩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최종회에서는 혜명공주(오연서)와 견우(주원)이 우여곡절 끝에 프로포즈에 골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10년 전 정기준(정웅인)과 박씨(윤세아)의 음모에 의해 생이별을 해야했던 두 모녀 혜명공주와 어머니 한씨(이경화)가 마주하는 감격의 순간이 그려졌는데요



견우의 계획으로 휘종과 강준영(이정신)은 정기준의 자백을 받아내기도 했습니다.



폐배 한씨와 추성대군의 추문을 만들었다는 사실을 고한 뒤 정기준은 죽음을 맞이하기도 했습니다.



견우가 전주로 떠나기 전 혜명공주는 그를 붙잡으며 다시 관계 회복이 됐습니다.



처음만난순간부터 현재까지의 추억을 짚으면서 마음을 확인했고 처음만났던 다리 위에서 사랑을 약속했습니다



이후 떠나지 않고 혜명에게 청혼을 했지만 혜명이 의술을 배우기 위해 청나라로 유학을 떠나면서 그의 청을 거절했습니다.



장거리 커플로 계속 이어갔으며 결국 청나라 유학을 가서 의술 공부를 마친 후 1년 후에 다시 돌아온 혜명은 견우에게 프로포즈하며 행복한 결말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만두를 정말 많이 드셨나 보다. 몸이 많이 무겁다"고 장난치는 견우에게 "오랜만에 만나서 한다는 소리가 그 소리냐"며 발길질까지 하는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후속으로는 남궁민, 유준상, 엄지원, 문성근, 전혜빈, 오정세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조작이 방송됩니다.